미분류
광고학회 2006광고상에 '교보생명'
입력 2007-04-05 13:52  | 수정 2007-04-05 13:51
한국광고학회는 작년 한해동안 집행된 광고를 대상으로 한 '2006 올해의 광고상' 대상 수상작으로 교보생명의 'FP(금융자산관리사)의 생각' 광고 시리즈를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부문별로는 롯데삼강의 '돼지바'(TV 부문), LG의 '기술이 깊을수록' 캠페인(신문 부문), 한국관광공사의 '구석구석'(잡지 부문), 스카이의 '머스트 해브(Must Have)'(라디오 부문), 리바이스의 '아틀란티스'(인터넷 부문) 등이 각각 수상작으로 뽑혔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