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이스쿨’ 남우현, 김새론과 공포영화 관람 도중 ‘졸도’
입력 2014-08-22 21:46 
사진=하이스쿨 캡처
[MBN스타 손진아 기자] ‘하이스쿨에서 남우현이 김새론 앞에서 실수를 저질렀다.

22일 방송된 KBS2 ‘하이스쿨:러브온(이하 ‘하이스쿨)에는 신우현(남우현 분)과 이슬비(김새론 분)가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

앞서 신우현은 이슬비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이에 이슬비는 싫은 건 아니다. 잘 모르겠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예상치 못한 답변을 들은 신우현은 이슬비에게 내일은 하루종일 나와 함께 하자”라며 데이트 계획을 짰다.

신우현의 철저한 계획으로 두 사람은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 공원에서 자전거를 타고 돗자리를 펴고 앉아 직접 싸온 도시락을 나눠 먹거나 불꽃놀이를 함께 보는 등 두 사람 사이는 점점 가까워진 듯 했다.

이윽고 미스공떡볶이 가게로 돌아온 두 사람. 신우현은 인터넷을 통해 ‘썸녀와 가까워지는 법을 검색해 공포영화와 팝콘 한 개, 콜라 한 개를 준비했다.

긴장감이 맴 도는 분위기에서 신우현은 공포영화를 보며 잔뜩 겁에 질린 표정을 지었다. 이때 갑자기 가게 불이 다 꺼졌고, 귀신이 튀어나오는 장면이 나오자 놀란 마음에 결국 졸도하고 말았다. 이후 정신을 차린 그는 방에 들어간 뒤 기절만 안 했어도 완전 퍼펙트였는데”라며 아쉬워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