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선, ‘잘 먹고 잘 사는 법’ 인증샷…“이영자와 절친됐다”
입력 2014-08-22 18:08 
사진=유선 SNS
[MBN스타 전진 인턴기자] 배우 유선이 개그맨 이영자, 방랑식객 임지호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유선은 22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음식을 먹는 사람에 대한 이해를 담아 정성으로 요리하시는 임 선생님. 게스트와 우연히 만나는 시민 한사람까지도 마음을 다 해 대하는 따뜻한 영자언니! 두 분과 함께하며 배려와 섬김을 배웠습니다. 벌써 그리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유선이 SBS 프로그램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의 두 MC 사이에서 환한 미소와 브이 포즈를 하고 있다.

지난 17일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출연한 유선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에 유선은 소속사를 통해 촬영 전 굉장히 떨렸다. 하지만 두 MC들 덕분에 마음 편안하게 진솔한 이야기를 많이 할 수 있었다. 정말 배려심도 많고 따뜻한 사람들이라는 생각을 했다. 특히 이영자와는 이제 언니, 동생 하자고 할 정도로 가까워졌다. MC들이 정말 최고였고 다시 한 번 감사하다”라며 방송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오는 24일에도 유선이 출연한 17회가 일요일 오전 8시10분에 방송된다.

전진 인턴기자 jeongenie@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