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와 화보 공개…아내 정승연 판사 언급 '눈길'
입력 2014-08-22 10:36 
'송일국' '송일국' / 사진=스타일러 주부생활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와 화보 공개…아내 정승연 판사 언급 '눈길'

'송일국'

배우 송일국이 세 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와 함께한 가족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22일 '스타일러 주부생활' 은 송일국과 대한, 민국, 만세의 화보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송일국은 화보와 함께 소개된 인터뷰에서 아내와 아이들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습니다.

송일국은 화보촬영 당시 "세 아들 대한, 민국, 만세의 아빠가 되면서 스스로를 내려놓게 되었다.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그는 "나닮은 아들 낳을까봐 아들 낳기 두려웠다"며 "화목한 가정을 일구는 걸 목표로 두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첫째는 아내에게 좋은 남편이 되는 것, 둘째가 자식에게 부끄럽지 않은 아버지가 되는 것, 세 번째가 내 일에 충실하며 사는 것"이 인생의 목표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송일국은 아내 정승연 판사에 대한 사랑과 신뢰도 표현했습니다.

그는 "아내는 지혜로운 여자다. 덕분에 많이 배운다"며 "누가 그러더라. 보통 부부관계에서 남자는 3을 주고 아내에게 7을 받으려고 하는데, 그 반대로 하면 결혼생활을 아주 원만하게 할 수 있다고"라고 말했습니다.

평소에도 그는 좋은 가정을 만들기 위해 식사를 차려주고 깜짝 선물을 주는 등 아내에게 애정을 드러낸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마에스트로의 2014 F/W와 함께 한 송일국과 삼둥이 화보는 '스타일러 주부생활' 9월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송일국' '송일국' '송일국' '송일국'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