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우 김진아 사망, 사랑하는 가족들 품속에서 '별세'
입력 2014-08-21 22:40 
'배우 김진아 사망' '김진아 사망원인' '김진근 정애연' / 사진=MBN


'배우 김진아 사망'

중견 배우 김진아가 지난 20일(현지시간) 세상을 떠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21일 한 매체는 김진아 씨 측근의 말을 인용해 "김진아가 20일 새벽 미국 하와이 자택에서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지병으로 소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어 이날 오후 김진아의 동생 탤런트 김진근의 소속사 태원아트미디어 측은 "김진근 씨가 두달 전 누나 김진아 씨와 마지막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미국 하와이에서 체류했다"며 "김진근씨로부터 김진아 씨가 오늘 아침 사망했다는 비보를 접했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김진아는 사망 전 암투병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김진근을 비롯한 가족은 고인의 곁에서 임종을 지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진근은 장례절차를 모두 마무리한 뒤 내달 중순 귀국할 예정이라고 전해졌습니다.

앞서 김진아는 2010년 한 방송에 출연해 치유가 불가능한 불치병을 고백한 바 있습니다.

당시 김진아는 "어느 날부터 몸이 붓기 시작했다. 심지어 성형수술을 했다는 오해까지 받을 정도여서 병원에서 검사를 했는데 아무 이상이 없다는 말을 들었다. 그런데 몸이 아파 죽을 것 같았다. 여러 검사 결과 몸의 면역력이 거의 떨어져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故 김진아씨는 배우 김진규와 김보애의 딸로, 1983년 영화 '다른 시간 다른 장소'로 데뷔해 '창밖에 잠수교가 보인다' '야훼의 딸'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며 80년대 섹시스타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드라마 '명성황후' '사랑'과 영화 '못된 사랑' '하녀' 등에 출연했으나, 2000년대 미국인 남편과 결혼한 후에 가족과 함께 하와이에서 거주하면서 활동이 점차 뜸해졌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배우 김진아 사망''배우 김진아 사망''배우 김진아 사망''배우 김진아 사망'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