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운널사’ 최진혁, 왕지원에 “나도 궁금할 자격 있다”
입력 2014-08-21 22:30 
사진=운명처럼널사랑해 방송 캡처
[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운널사 최진혁이 장나라에 프로포즈한 사실을 왕지원에 전했다.

21일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6회에서는 주차장에서 또 다시 마주친 다니엘(최진혁 분)과 강세라(왕지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다니엘은 강세라와 그의 엄마가 서로 목소리를 높이며 싸우는 모습에 마주쳤다. 그는 강세라의 엄마가 강세라에 선생을 때려치우라며 겉으로만 괜찮은 척 하지 마라. 속으로는 곪아 터지고. 발레 안 할 거면 이건 사장이랑 결혼을 하든지”라고 하는 말을 들었다.

이에 강세라는 다시는 이건 찾아가지 마. 그럼 나 죽어버릴 거니까”라고 강경하게 대답해 엄마를 화나게 했다. 다니엘은 눈물을 흘리는 강세라에 속 타죠? 아이스크림 하나 할래요?”라고 말했다.

다니엘은 강세라에게 어머니와의 관계를 묻다가 이내 이건과의 관계를 물었고, 강세라는 이건 사장과는 만나긴 만난다. 그치만 우리는 그게 다다. 그 사람은 나한테 안 돌아오고, 나는 그 사람한테 못 다가가겠고”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내가 그 사람들한테 못된 짓을 많이 해서 그런 것 같다”고 말해 다니엘은 더 자세한 것을 궁금해 했지만, 강세라는 남의 연애사에 상관하지 마라”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러자 다니엘은 더 이상 상관없는 연애사가 아니다. 나 김미영 씨한테 프로포즈 했다. 그럼 나도 궁금할 자격 있는 거 아니냐”고 말해 눈길을 자아냈다.

한편, ‘운널사는 착한 게 유일한 개성인 김미영과 후세를 잇지 못해 후계자 자리를 위협받고 있는 이건이 원치 않는 결혼으로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사를 겪으며 운명 같은 사랑을 깨달아가는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