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광고제인 '부산국제광고제'가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했습니다.
올해로 7번째를 맞는 '2014 부산국제광고제'는 국내 유일의 광고제로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 본선이 함께 진행되는 세계 최초의 융합 광고제입니다.
올해 광고제에는 62개국에서 1만 2천591편이 출품돼 역대 최다를 기록한 가운데 치열한 경쟁을 뚫고 본선에 오른 23개 부문 1,666편은 광고제 기간에 별도로 전시·상영관을 통해 선보입니다.
<안진우/tgar1@mbn.co.kr>
올해로 7번째를 맞는 '2014 부산국제광고제'는 국내 유일의 광고제로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 본선이 함께 진행되는 세계 최초의 융합 광고제입니다.
올해 광고제에는 62개국에서 1만 2천591편이 출품돼 역대 최다를 기록한 가운데 치열한 경쟁을 뚫고 본선에 오른 23개 부문 1,666편은 광고제 기간에 별도로 전시·상영관을 통해 선보입니다.
<안진우/tgar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