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쇼미더머니3’ 바비&도끼-더콰이엇 VS 올티&지코…승자는?
입력 2014-08-21 14:35 
‘쇼미더머니3 지원자 바비와 올티가 방송에 앞서 음원 대결에 나섰다.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3 측은 21일 바비와 올티의 2차 공연 무대곡이 담긴 음원 ‘쇼미더머니3 BOBBY vs 올티를 공개했다.
바비의 ‘L4L(Lookin' For Luv)와 올티의 ‘그 XX (Feat. ZICO) (원곡 : G-DRAGON)는 이날 밤 방송 예정인 본선 2차 공연 무대곡이다. 지난 본선 1차 공연 무대의 결과로 각 팀의 유일한 생존자가 된 팀(TEAM) 도끼&더콰이엇의 바비와 팀 타블로&마스타우의 올티는 준결승 진출과 팀 생존을 걸고 본선 2차 무대에서 맞붙었다. 2차 공연 무대의 주제는 ‘LOVE(사랑)이다.
스페셜 래퍼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선보인다. 바비는 프로듀서인 도끼와 더콰이엇, 올티는 실력파 아이돌 블락비의 지코(ZICO)의 지원사격을 받아 완성도 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 결과에 따라 프로듀서와 래퍼, 팀 전원이 탈락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기에 양 팀 모두 심혈을 기울여 공연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쇼미더머니3는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대중에게 알리는 등용문이 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된 국내 유일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타블로-마스타우, 스윙스-산이, 양동근, 도끼-더콰이엇 등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하는 프로듀서와 래퍼들이 참여하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