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재석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이켠 "루게릭병에 관해 알고들 있나" 일침
입력 2014-08-21 12:29 
'유재석' '이켠' '아이스버킷챌린지' / 사진=이광수 페이스북
유재석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이켠 "루게릭병에 관해 알고들 있나" 일침


'유재석' '이켠' '아이스버킷챌린지'

국민MC 유재석이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습니다.

20일 유재석은 배우 이광수의 페이스북 통해 '얼음물 샤워' 인증 동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유재석은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 베스티 동생들에게도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유재석은 이광수가 부은 얼음물을 뒤집어썼고, 이광수의 멱살을 잡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어 그는 개그맨 정준하, 김제동, 그리고 박명수를 다음 타자로 지목했습니다.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미국 ALS협회가 루게릭병으로 일컬어지는 'ALS' 치료법 개발과 환자들을 돕기 위해 진행 중인 모금 운동의 일환입니다.

참여자는 스스로 얼음물을 끼얹은 후 세 명의 다음 도전자를 지목합니다. 그에게 지목 받은 사람은 24시간 내에 인증 샷을 남기거나 실행하지 않을 경우 100달러를 ALS에 기부해야 합니다.

한편 배우 이켠이 아이스 버킷 챌린지 열풍에 일침을 가했습니다.

이켠은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유행처럼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영상이 올라온다. 그 마음은 인정하지만 루게릭병에 관해서는 알고들 하는 건가"라며 운을 뗀 뒤 "차가운 얼음물이 닿을 때처럼 근육이 수축되는 고통을 묘사한 것인데 다들 너무 재미 삼아 즐기는 것 같다. 그럴 거면 하지마"라고 일침을 가했습니다.

'이켠' '유재석' '아이스버킷챌린지' '유재석' '아이스버킷챌린지' '유재석' '아이스버킷챌린지' '유재석' '아이스버킷챌린지' '유재석' '아이스버킷챌린지' '유재석' '아이스버킷챌린지' '이켠'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