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라디오스타’ 장동혁 “김구라가 비호감된다고 충고해”
입력 2014-08-21 00:04 
사진=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N스타 전진 인턴기자] ‘라디오스타 장동혁이 김구라에 대해 폭로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이병진, 김태현, 사유리, 장동혁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들은 장동혁 씨는 누구의 라인이 되고 싶냐. 김구라 라인 원하냐”고 물었고, 장동혁은 구라형님 굉장히 존경하고 좋아하지만 형님의 특징은 자기가 누군가를 뜯는 것은 좋은데, 누가 맞받아치는 것을 싫어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어느 날은 구라형님과 같이 프로를 하고 반응이 좋았다. 그런데 집에 가는데 전화가 왔다. 구라형님이 ‘동혁아 너 올해 나이가 몇이지. 너가 그러면 욕먹어. 너 그러면 비호감이야라고 충고했다”라며 근데 집에 와서 걱정되는 마음에 비호감 연예인을 검색해보니 구라형님이 1위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구라는 장동혁은 너무 도크를 할 때 지어내는 부분이 많다. 조세호랑 장동혁의 특징인데 조세호는 유쾌하게 넘어갈 수 있지만, 장동혁은 짜증난다”고 목청을 높였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들리는 TV라는 콘셉트로 매주 새로운 출연자들을 초대하여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전진 인턴기자 jeongenie@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