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홍대광, ‘괜찮아 사랑이야’ OST 참여…엑소 첸·다비치 잇는 ‘막강 라인업’
입력 2014-08-20 19:31 
가수 홍대광이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 참여했다.
홍대광은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5 ‘아이필유(I feel you)를 공개하며 차트 공략에 나선다.
제작사에 따르면 신곡 ‘아이필유는 아이유, 이효리, 브라운아이드걸스, 써니힐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KZ와 아르마딜로의 공동작품으로, 어쿠스틱 기타반주를 기반으로 한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홍대광의 깔끔한 미성이 어우러지며 사랑에 빠진 달달한 감정을 담아낸 이 곡은 주인공인 장재열(조인성 분)과 지해수(공효진 분)의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를 잘 표현하고 있다. 이미 지난 7회 방송에서 극중 공효진과 조인성의 아이스크림 데이트 장면에 삽입되면서 곡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

특히, 홍대광은 지난 해 공효진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너와 나 이후 두 번째 OST 도전으로, 공효진이 주연하는 드라마 OST에만 연속 두 번 참여하는 남다른 인연을 쌓게 됐다. 홍대광은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며 ‘아이필유와 함께 극 중 재열과 해수의 러브스토리를 더욱 달달하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엑소 첸을 시작으로 다비치, 크러쉬-펀치(Punch), 휘성, 홍대광 등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는 ‘괜찮아 사랑이야 OST는 씨스타, 블락비, 걸스데이 등 아이돌그룹 강세 속에서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지금까지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홍대광의 ‘아이필유 역시 그 여세를 몰아 음원차트 정복에 나설지 귀추가 주목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