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병만, 촬영 위해 굴삭기·지게차 자격증 따내”
입력 2014-08-20 10:33 
사진제공=SBS
[MBN스타 김나영 기자] 방송인 김병만의 수준급 굴삭기 작업 실력이 공개됐다.

SBS 새 예능프로그램 ‘즐거운 家!에 출연 중인 김병만의 수준급 굴삭기 작업 실력이 공개됐다. 지난 7월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즐거운 家! 촬영현장에서 김병만은 전문가 포스가 느껴지는 현란한 굴삭기 작업 실력을 선보여 주변을 놀라게 했다.

우천으로 촬영이 잠시 중단되자, 김병만은 아무 말 없이 굴삭기로 향했다. 마치 자신의 승용차에 올라타듯이 굴삭기 조종석에 앉은 김병만은 집터 주변을 골고루 다지기 시작했다. 김병만은 굴삭기로 전진과 후진을 반복하며 기초공사가 마무리된 콘크리트 바닥의 경계면과 밀착해 세세히 바닥을 다지는 굴삭기 신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본 제작진은 무척 놀랍다. 촬영을 위해 굴삭기 자격증과 지게차 자격증을 따냈다는 말은 들었지만 이 정도 일 줄은 몰랐다”며 놀라워했다.

한편, 김병만과 이재룡, 장동민, 송창의, 정겨운, 민혁, 민아 등이 출연하는 ‘즐거운 家!는 각자의 희망이 담긴 집과 공동체를 만드는 과정을 도전과 웃음, 건강한 삶이 어우러지도록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오는 31일 오후 4시에 첫 방송.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