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우 고현, 제이에스픽쳐스와 전속계약…폭넓은 장르 도전
입력 2014-08-19 12:17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고현이 제이에스픽쳐스 매니지먼트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제이에스픽쳐스는 19일 다수의 연극과 독립영화에 출연해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인디배우 고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고현은 연기실력도 출중하지만 연기 외에도 다양한 특기를 가진 잠재력이 무한한 배우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고현의 매력을 차근차근 보여줄 수 있도록 활동 범위를 넓혀 향후 다양한 활동에 적극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고현은 폭넓은 장르에 도전 할 수 있고 연기에 집중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설렌다. 좋은 연기를 통해 대중들에게 ‘실력파 배우로 인식되고 싶다. 열심히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고현은 장편영화 ‘서울연애를 비롯해 장편영화 김대현, 백원기 감독의 ‘헤어져요 의 동모 역, 김동원 감독의 ‘파스텔의 준우역 등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현재도 많은 상업영화에서 러브콜이 들어오는 등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차세대 연기파 배우다.

한편, ㈜제이에스픽쳐스는 국내 굴지의 드라마제작사로서 감독, 작가뿐 아니라 가능성 있는 신인 배우를 발굴 하고 그 역량을 키우고자 올해 3월 매니지먼트 팀을 신설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