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오클락, 민족대명절 `추석선물대전` 행사 실시
입력 2014-08-18 14:38  | 수정 2014-08-19 15:08

CJ오클락이 추석을 앞두고 18일부터 약 3주간 추석 기획전과 프로모션을 잇달아 선보이는 '추석선물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18일에는 추석인기 선물을 30~80% 특가에 판매하는 추석 선물관을 그랜드 오픈한다. 홍삼·한우·과일세트 등 추석 인기 선물세트를 비롯해 송편, 견과류 등 가공식품과 신선식품, 패션·잡화 등의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지난 주 프리 오픈을 통해 현재까지 3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린 농협 6년근 축제홍삼원액(오클락가 590원) 등 건강식품을 필두로 추석선물에 대한 소비자 호응을 이어갈 전망이다.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는 'FFUN한 추석' 기획전이 펼쳐진다. 기획전은 '1만원의 추석', '나홀로추석', '장거리 운전 기획상품' 3가지 테마로 나뉘어 구성된다.1만원의 추석 카테고리는 1만원으로 구입 가능한 특가 선물세트로 채워지며 나홀로 추석에서는 고향으로 떠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연휴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놀이동산, 공연 티켓 등을 최대 50% 이상 할인가에 선보인다. 장거리 운전에 유용한 자동차용품 및 타이어 교환권 역시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는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CJ ONE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오클락과 CJ몰 온라인 사이트 및 모바일앱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CJ ONE포인트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사후 적립되는 방식이다. 1일 1회 적립 가능며 총 7일간 최대 7만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CJ오클락과 CJ몰에서 공동으로 진행된다.

오클락 단독으로 CJ원포인트 총 200만점을 제공하는 통큰 적립 이벤트도 있다.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간 오클락 식품카테고리 또는 추석선물관 기획전 내 상품구매 후 포인트 적립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CJ원포인트 2만점을 증정하는 것. 구매금액,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영 CJ오클락 팀장은 "추석을 3주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오클락 기획전 및 프로모션들이 알뜰하고 알찬 추석을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오클락과 함께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매경닷컴 정인혜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