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패션왕2’ 최범석 클라라, 섹시 분위기 화보 ‘연인 포스’
입력 2014-08-18 11:2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패션왕2 최범석 클라라의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클라라와 최범석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SBS의 패션 서바이벌 ‘패션왕 코리아2의 전 출연진들이 매거진 그라치아와 촬영한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에는 홍진경 조세호 광희 클라라 선미 윤진서 블락비의 지코와 피오와, 디자이너 한상혁 고태용 곽현주 송해명 최범석 양희민 로건이 참여했다.
셀러브리티와 패션 디자이너가 짝을 이뤄 진행된 화보는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콘셉트로 진행됐다.

클라라는 함께 팀을 이룬 디자이너 최범석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해보고 싶었는데, 지금 오빠와 ‘우결 분위기예요. 오빠인 듯 애인인 듯 친구인 듯 누나인 듯!”라고 말했다.
앞서 ‘패션왕 코리아2 제작발표회에서 남다른 호흡을 보이는 클라라와 최범석 디자이너를 두고 MC인 신동엽이 내부적으로 두 사람이 사귄다고 확신하고 있다”고 의혹을 제기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그런 클라라가 다시 한 번 그라치아 화보 인터뷰에서 최범석 디자이너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 또 한 번 의심을 살 것으로 보인다.
한편 ‘패션왕 코리아의 화보는 ‘그라치아 37호(오는 20일 발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패션왕2 최범석 클라라, 연인 포스야” ‘패션왕2 최범석 클라라, 클라라 예쁘다” ‘패션왕2 최범석 클라라, 잘 어울려” ‘패션왕2 최범석 클라라, 귀여운 커플” ‘패션왕2 최범석 클라라, 방송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