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존, 인천아시안게임 금메달 기원 이벤트 진행
입력 2014-08-14 11:15 
[매경닷컴 MK스포츠 유서근 기자] 골프존(대표 김영찬)이 2014 인천아시안게임 공식 후원 은행인 신한은행과 골프 종목에서 대한민국의 우승을 기원하기 위한 ‘신한은행과 함께하는 골프 금메달 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천아시안게임 골프 대회 개최지인 드림파크 골프장에서 스크린과 필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드림파크 1+1 대회는 9월 14일까지 전국 골프존 리얼, 비전시스템을 통해 예선전 후 9월 29일 이 골프장에서 본선이 열린다.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예선전을 통해 최다 라운드, 꽃보다 꼴등상, 올빼미 상 등 다양한 시상도 주어진다. 특히 최다라운드 참가자에게는 순위에 따라 FILA 의류 상품권,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골핑이용권 10만원을 제공한다. 20라운드 이상 참여한 골퍼에게는 추첨을 통해 혼마대회 출전권을 증정한다.
스크린골프 매장을 위한 사업주 시상도 별도 진행된다. 가장 많은 라운드를 기록한 매장과 많은 결선진출자를 배출한 매장을 각각 30위까지 선별해 FILA 의류 상품권, 비즈몰S포인트, 모리턴 세트 등이 주어진다.
함께 진행되는 ‘금메달존 이벤트같은 골프장의 이벤트 홀에서 티샷한 공을 금메달 존에 3회 이상 안착시키면 1회 성공으로 인정된다. 가장 많이 성공시킨 참가자와 최다라운드 기록한 골퍼를 선정해 의류상품권, 거리측정기 등이 제공된다.
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yoo6120@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