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윤정 코엔스타즈 계약 "수차례 연락 시도했다"…누구랑 한솥밥 먹나?
입력 2014-08-13 19:55 
장윤정 코엔스타즈 계약 /사진=스타투데이


'장윤정 코엔스타즈 계약'

가수 장윤정이 코엔스타즈와 계약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13일 코엔스타즈 측에 따르면 장윤정과 아직 계약서에 도장을 찍지는 않았지만 함께 일을 하기로 약속한 상태입니다.

코엔스타즈 측은 "언론을 통해 그가 새 소속사가 필요하다는 정보를 알게 된 이후 수차례 연락을 시도했으나 쉽지 않았다. 장윤정과는 12일 밤늦게 그의 자택을 찾아가 만남이 성사됐다. 심도 깊은 대화 끝에 그동안 서로에게 보여준 신뢰와 진정성을 믿고 함께 일을 하기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누구보다 장윤정씨에게 호감을 갖고 있었고 언론을 통해 새로운 소속사가 필요하다는 정보를 알게 된 이후부터 수 차례 연락을 시도했다"며 "장윤정씨의 향후 활동은 정식 계약 체결 후 구체적인 내용이 정리되는 데로 말씀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


코엔미디어는 코엔TN의 예능·오락프로그램 기반 제작사로써 연예인 매니지먼트사 코엔스타즈와 합병된 그룹입니다.

코엔스타즈에는 이경규, 옹달샘(유세윤·유상무·장동민), 박경림, 지상렬, 현영, 김태현, 안선영, 김나영, 김준희, 김새롬, 이인혜, 단우, 예재형, 이상준, 양진석 등이 있습니다.

또한 코엔TN에는 이휘재, 신봉선, 붐, 김지선, 정주리, 조혜련, 허안나, 최은경, 김태훈, 배우 김규리, 빈우, 김광규, 김인석, 이켠, 정지영, 전수진 등이 있습니다.

'장윤정 코엔스타즈 계약''장윤정 코엔스타즈 계약''장윤정 코엔스타즈 계약''장윤정 코엔스타즈 계약'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