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형돈·대준 프로듀싱 그룹 ‘빅병’, 티저 11만뷰 돌파…‘뜨거운 인기’
입력 2014-08-13 13:4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오주영 인턴기자] 용감한 이단 호랑이(형돈이와 대준이)가 프로듀싱 중인 아이돌 유닛 빅병의 ‘스트레스 컴 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유투브에 공개됐다.
용감한 이단 호랑이가 작사·작곡한 ‘스트레스 컴온은 지난 11일 유투브에서 공개된 후 현재 조회수 약 11만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스트레스 컴온 뮤직비디오 너무 기대돼” 용감한 이단 호랑이와 빅병 케미 기대돼” 뮤직비디오 빨리 공개되길” 용감한 이단 호랑이가 음악혁명을 일으키고 있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서는 용감한 이단 호랑이라는 예명으로 아이돌 프로듀싱에 나선 형돈이와 대준이가 유닛 그룹 빅병을 결성해 상남자 콘셉트의 음원을 제작하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용감한 이단 호랑이와 빅병이 공개할 ‘스트레스 컴온에 대한 기대치가 더욱 높아진 상태.
서로 다른 그룹에서 활동하고 있는 네 명의 멤버들이 프로듀서 형돈이와 대준이의 음악을 잘 소화해 냈을지, 용감한 이단 호랑이가 아이돌 프로듀서로서 또 한 번 가요계 새로운 음악혁명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는 오는 19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