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예쁜 여성속옷쇼핑몰 도도퀸, 란제리데이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입력 2014-08-13 13:38 


현대의 여성들은 멋진 패션과 외모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속옷도 예외는 아닙니다. 편안함은 물론이고 부족한 몸매를 보완하고 나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속옷을 찾는 여성들을 위해 시중에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예쁜 여성속옷들이 다양하게 출시돼 있습니다.

이처럼 속옷도 패션의 하나로 여겨지는 시대에 예쁜 여성속옷 쇼핑몰 도도퀸(㈜더울)에서는 지난 8월 8일을 란제리데이로 지정하고, 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 홍대 인근에서 진행된 도도퀸의 오프라인 이벤트에서는 현장에 모인 사람들에게 란제리데이를 알리는 부채를 무료로 증정했으며, 룰렛 게임을 통해 BB크림, 모자, 쿨백, 폼클렌징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했습니다.

더불어 도도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하여 많은 참가를 이끌어냈습니다. 이벤트 당일 현장에서 증정된 8000원 할인 쿠폰은 예쁜 여성속옷 쇼핑몰 도도퀸에서 9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도퀸의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 야외에서 이벤트가 진행됐음에도 많은 분들의 참여 덕분에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도도퀸은 올해 첫 번째 란제리데이를 맞아 란제리 스케치 공모전도 진행했습니다. 속옷을 입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란제리 스케치 공모전은 17일까지 작품 접수가 진행되고 최종 당선작은 28일에 발표됩니다. 당첨자에게는 1등 200만원, 2등 100만원, 3등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이번 공모전은 더울(대표 최영숙)이 주최하고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국중소기업경영혁신협회가 후원하며, 에이스에이치엔씨, 소호경영연구소, 쥬리아에서 협찬으로 진행됐습니다.

8월 8일 첫 란제리데이를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 진행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던 예쁜 여성속옷 쇼핑몰 도도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www.dodoque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