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위너 '공허해' '컬러링' 음원차트 석권, 양현석 "빅뱅보다 나은 점은…" 역시!
입력 2014-08-12 13:44 
'위너' '위너 컬러링' /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위너 '공허해' '컬러링' 음원차트 석권, 양현석 "빅뱅보다 나은 점은…" 역시!


'위너' '위너 컬러링'

보이그룹 위너의 데뷔앨범 수록곡들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한 가운데 YG 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의 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6일 진행된 위너의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양 대표는, 빅뱅과 비교해 위너의 나은 점을 묻는 질문에 "위너가 빅뱅보다 나은 점은 어리다는 점과 평균 키가 크다는 점"이라고 간단명료하게 답했습니다.

이어 양 대표는 "여러 채널을 열어둬 재능을 이끌어 줄 생각"이라고 계획을 밝히며 "그간 지드래곤에게 연기를 시키고 싶어서 수 년 동안 물어봤지만, 본인의 생각이 워낙 확고했다. 언제든 누구든 음악 외에 다양한 활동을 하고 싶어하면 제작자로서 가로막을 생각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12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위너의 데뷔앨범 '2014 S/S' 수록곡들은 엠넷,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석권했습니다.


YG 측은 "지난해 10월 서바이벌 프로그램 '윈:후 이스 넥스트(WIN:WHO IS NEXT)' 이후 데뷔시기를 늦추며 오랜 기간 공들여 앨범을 작업해 온 노력들이 비로소 빛을 발하고 있음을 차트 성적이 증명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총 10트랙이 수록된 위너의 데뷔앨범은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더블 타이틀곡 '공허해'와 '컬러링' 뮤직비디오도 화제입니다.

두 곡 모두 이별의 슬픔을 얘기하지만 각기 다른 감성을 전달하며 대중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공허해'가 이별 후의 쓸쓸함을 담아내고 있다면 '컬러링'은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자신의 행동을 후회하는 절절한 마음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두 곡의 뮤직비디오에서 위너 멤버들은 이별 후 감성을 성숙하게 표현했습니다. 특히 남태현은 '컬러링' 뮤직비디오에서 오열 연기를 선보여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위너는 오는 15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AIA 리얼 라이프(REAL LIFE) : 나우 페스티벌(NOW FESTIVAL) 2014'의 'YG패밀리 콘서트'를 통해 공식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입니다.

위너는 YG엔터테인먼트가 빅뱅 이후 9년 만에 선보인 보이그룹으로 지난해 서바이벌 프로그램 '윈:후 이스 넥스트(WIN:WHO IS NEXT)'로 경쟁팀을 꺾고 데뷔 기회를 얻었습니다.

'위너' '위너 컬러링' '위너' '위너 컬러링' '위너' '위너 컬러링' '위너' '위너 컬러링' '위너' '위너 컬러링' '위너' '위너 컬러링' '위너' '위너 컬러링'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