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쁜 녀석들' 박해진, 죄수복에 수갑…IQ160 천재이자 사이코패스
입력 2014-08-12 13:17  | 수정 2014-08-12 13:18
'나쁜 녀석들 박해진'/사진=더블유엠컴퍼니

'나쁜 녀석들' 박해진, 죄수복에 수갑…IQ160 천재이자 사이코패스

'나쁜 녀석들 박해진'

'나쁜 녀석들' 박해진의 죄수복을 입은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12일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측이 배우 박해진이 죄수복을 입고 수갑까지 차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는 OCN 새 오리지널 시리즈 '나쁜 녀석들' 촬영 중 찍힌 사진으로, 살인 혐의로 구치소에 수감된 이정문 역 박해진이 버스로 이송되는 장면입니다.

IQ 160의 최연소 멘사 회원이자 최연소 철학·수학 박사 타이틀을 가진 천재지만 사이코패스 기질이 숨어있는 '최연소 연쇄 살인범' 이정문에게 남모를 사연이 있는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생애 첫 사이코패스 역할을 맡은 박해진은 시종일관 진지한 표정을 지으며 속을 알 수 없는 이정문과 혼연일체된 모습을 보여 현장의 스태프들마저 숨죽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오는 10월4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될 '나쁜 녀석들'은 각종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 하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 11부작 드라마로 박해진 외에도 김상중, 마동석, 조동혁, 김태훈, 강예원 등이 출연합니다.

'나쁜 녀석들 박해진' '나쁜 녀석들 박해진' '나쁜 녀석들 박해진'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