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운널사’ 장혁-왕지원, 친남매처럼 다정해…촬영장서 ‘찰칵’
입력 2014-08-12 10:27 
[MBN스타 금빛나 기자] 배우 장혁과 왕지원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2일 왕지원의 소속사 측은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연기호흡을 맞추고 있는 장혁과의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이건과 강세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장혁과 왕지원은 6년간의 사랑을 키워 왔지만 엇갈린 인연으로 이별을 맞이한 상태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는 헤어진 커플이지만 사진 속 장혁과 왕지원은 얼굴을 맞대고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깔끔한 슈트차림의 장혁은 젊고 능력 있는 대기업 사장의 면모를 자랑했고, 왕지원은 환한 미소로 귀엽게 브이자를 그리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실제로도 이들은 훈훈한 친분을 자랑하고 있다. 현장관계자에 따르면 장혁은 선배로서 그간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왕지원을 이끌어 늘 편안한 분위기를 먼저 만든다. 왕지원 역시 장혁을 친남매처럼 따르며 특유의 에너지로 촬영장의 비타민을 자처해 현장에 웃음꽃을 안기고 있다.

한편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지난주 방영분에서 등장인물들의 각기 다른 선택을 그리며 3년 뒤를 예고해 이들이 어떤 관계로 거듭나 있을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매주 수,목 10시 방송.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