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한그루를 향한 광고계 러브콜이 심상치 않다.
소속사 클라이믹스는 11일 현재 드라마 tvN ‘연애 말고 결혼의 여주인공으로 활약 중인 한그루를 향한 광고계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연애 말고 결혼이 최고시청률 3.7%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연이어 경신 중이며, 특히 10~40대 여성 시청자층 중에서는 최고 4.5%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이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바탕으로 각종 CF의 섭외 문의가 들어오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그루는 앞으로 통신사 CF를 시작으로 화장품, 의류, 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종의 모델로 등장할 예정이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소속사 클라이믹스는 11일 현재 드라마 tvN ‘연애 말고 결혼의 여주인공으로 활약 중인 한그루를 향한 광고계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연애 말고 결혼이 최고시청률 3.7%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연이어 경신 중이며, 특히 10~40대 여성 시청자층 중에서는 최고 4.5%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이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바탕으로 각종 CF의 섭외 문의가 들어오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그루는 앞으로 통신사 CF를 시작으로 화장품, 의류, 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종의 모델로 등장할 예정이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