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승연, MBN '신세계' 시즌2 MC 확정…솔직·화끈한 입담 기대
입력 2014-08-11 12:07 
'이승연' '신세계'/사진=MBN

이승연, MBN '신세계' 시즌2 MC 확정…솔직·화끈한 입담 기대

'이승연' '신세계'

배우 이승연이 '신세계 시즌2' MC로 1년 6개월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합니다.

최근 이승연은 최근 MBN 신개념 인생고민해결쇼 '신세계 시즌2' 출연을 최종 확정지었습니다.

MBN 측은 "이승연이 오는 20일부터 방송될 '신세계' 시즌2의 진행자가 됐습니다. '신세계'가 가족의 다양한 관심사를 다루는 토크쇼인 만큼 프로그램 진행자로 적격이라고 판단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승연은 한 가정의 아내이자 엄마로, 또 대한민국 연예계에서 전성기를 누렸던 여배우로 바쁘게 살아왔다. 자신이 그간 겪은 희노애락을 진솔히 털어놓으며 이야기의 중심을 잡아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MBN '신세계'는 우리가 세상을 살면서 맞닥뜨리는 다양한 인생의 고민을 덜어주고 힐링해주는 시원하고 화끈한 신개념 토크 배틀쇼입니다.

'신세계'는 우리에게 던져지는 결혼, 육아, 교육, 시월드 등 수많은 과제 속 다양한 고민들을 해결하기 위해 각각의 시각에서 직접 답을 하며 후회없는 선택을 돕습니다.

여기에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된 100인의 세대별 여성판정단의 생생한 현장 토크와 경험담까지 더해 비슷한 고민을 겪는 이들을 어루만져주며 힐링의 장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승연은 그간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아 능숙한 진행 솜씨를 뽐내며 MC로서의 자질을 검증 받은 바 있습니다.

이승연이 새 MC 자리를 맡음으로써 '신세계'에 새로운 바람이 불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오는 8월 20일 수요일 밤 11시 방송 예정.

'이승연' '신세계' '이승연' '신세계' '이승연' '신세계'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