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위너, 데뷔 티저 공개…15일 YG패밀리 콘서트로 정식 데뷔
입력 2014-08-11 09:49 
그룹 위너(WINNER)가 더블 타이틀곡인 ‘공허해’와 ‘컬러링’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그룹 위너(WINNER)가 더블 타이틀곡인 ‘공허해와 ‘컬러링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위너는 11일 새벽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허해 ‘컬러링 등 두 곡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수트 차림에 클래식카 앞에 기댄 채 서 있는 위너 멤버들을 담아낸 ‘공허해와 멤버들이 모노톤의 캐주얼한 차림으로 햇살이 쏟아지는 창가 계단에 서 있는 ‘컬러링의 이미지를 통해 이번 데뷔곡들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다.


데뷔앨범에 수록되는 총10곡에서 작사·작곡에 참여한 위너는 15일 YG패밀리콘서트를 통해 정식 데뷔 무대를 갖는다.

이날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2014(AIA REAL LIFE : NOW FESTIVAL 2014)에서 YG패밀리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공허해 등 신곡들을 부르며 정식으로 데뷔 무대를 펼칠 예정.

그 동안 빅뱅의 일본 6대 돔 투어, 투애니원(2NE1)의 월드투어 등 선배 가수들의 콘서트 게스트로 무대에 서 왔지만 자신들만의 앨범을 발표하고 무대를 꾸미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