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NL코리아 이국주, 현아 빨개요 완벽 패러디 “역사상 가장 진귀한 장면 봤다”
입력 2014-08-10 22:00 
SNL코리아 이국주, 현아 빨개요 / 사진=tvN
SNL에서 호스트로 출연한 개그맨 이국주가 현아의 ‘빨개요를 패러디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SNL코리아에서는 이국주가 호스트로 출연해 현아의 빨개요를 완벽 소화했다.
이날 이국주는 빨간색 민소매 의상을 입고 등장해 현아의 ‘빨개요에 맞춰서 유연한 춤실력을 뽐냈다.
특히 이국주는 현아 못지 않는 유연한 몸놀림과 섹시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이국주가 섹시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소리 질러!”라고 외치며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MC 유희열은 ‘SNL코리아 역사상 가장 진귀한 장면을 봤다. 현아와는 완전히 사뭇 다른 느낌이다”라고 표현했고 이국주는 나는 현아 아닌 형아 느낌으로 소화했다. 알잖냐 으리”라고 대꾸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유희열이 이국주를 이상형이라고 밝히자, 이국주는 유희열에게 나도 쇠꼬챙이 같은 사람 좋아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NL코리아 이국주 현아 빨개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SNL코리아 이국주 현아 빨개요 진짜 춤까지 잘춰!” SNL코리아 이국주 현아 빨개요 역시 대세녀!” SNL코리아 이국주 현아 빨개요 형아 빨개요 한참 웃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