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YP NATION, 미쓰에이-2PM 완전체로 오랜만에 등장
입력 2014-08-10 10:23 
JYP NATION
JYP NATION, JYP 사단이 한 자리

JYP NATION JYP NATION

JYP NATION이 펼쳐졌다.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합동 콘서트 '2014 JYP 네이션 원 마이크'(JYP NATION ONE-MIC)가 열렸다. 이날 무대에는 JYP 수장인 박진영을 비롯해 갓세븐(GOT7), 버나드박, 투피엠(2PM), 투에이엠(2AM), 피프티앤드, 백아연, 선미, 미스에이, 핫펠트(예은) 등 모든 출연 가수들이 등장했다.

멤버 모두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쳐왔던 미스에이는 이 날 오랜만에 그룹으로 무대에 올라 록사운드로 편곡된 히트곡 ‘허쉬(Hush)와 ‘굿바이 베이비(Goodbye Baby), ‘베드걸 굿 걸(Bad Girl Good Girl)로 카리스마 있는 섹시 퍼포먼스로 남성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다.

한국에서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 투피엠은 ‘핫(HOT)과 ‘아윌비백(Ill be back)에 이어 GOT7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게임 오버(Game Over)로 원조 짐승돌다운 무대를 보였다.

특히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눈길을 끌었다. 2PM ‘하.니.뿐.의 무대에서는 간주 뒤 노래가 여자 버전으로 바뀌며 선미와 미스에이, 백아연이 등장하는가 하면 선미는 미스에이, 백아연과 함께 자신의 히트곡 ‘보름달, 유겸과의 ‘24시간이 모자라의 무대를 꾸몄다.

또 다른 유닛으로 등장한 수지와 준호는 ‘노바디즈 비즈니스(Nobodys Business)를 페이와 찬성은 ‘성인식으로 각각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줬다.

한편,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포문을 연 ‘원 마이크는 오는 30일 홍콩 아시아 월드 아레나, 9월 5일~7일까지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제 1체육관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며 수많은 아시아팬들 앞에 서게 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