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족끼리 왜이래 김현주, 완벽 망가진 모습보니 '폭소'…'불효소송'은 뭐?
입력 2014-08-08 16:23 
'가족끼리 왜이래' '김현주'/사진=삼화네트워크


가족끼리 왜이래 김현주, 완벽 망가진 모습보니 '폭소'…'불효소송'은 뭐?

'가족끼리 왜이래' '김현주'

배우 김현주가 완벽히 망가진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의 김현주(차강심 역)가 완벽하게 망가진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납니다.

공개된 스틸 컷에서 김현주는 긴 머리를 풀어 헤친 채 귀여운 술주정을 부리고 있습니다. 머리를 산발한 채 술잔에 눈을 박고 술이 없음을 확인하고 있는 그녀는 실감나는 표정 연기로 폭소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무방비 상태로 흐트러져 귀여운 땡깡을 부리고 있는 김현주의 모습은 의외의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사랑스러움을 느끼게 만들고 있습니다.


극 중 평소에 단정하고 완벽한 '차강심'이 술을 마신 후 야생녀에 가까운 모습으로 돌변한 상황은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며 캐릭터에 친근한 매력을 더하고 있습니다.

한편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입니다.

'가족끼리 왜이래' '김현주' '가족끼리 왜이래' '김현주' '가족끼리 왜이래' '김현주'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