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시크릿표 ‘나쁜 여자’의 짜릿한 유혹은 무엇?
입력 2014-08-07 11:46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시크릿의 새로운 ‘완전체 티저 이미지 공개와 동시에 신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는다.

7일 시크릿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시크릿의 새로운 ‘아임 인 러브 완전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시크릿은 귀엽고 상큼한 소녀가 아닌, 사랑에 빠진 고혹한 여인으로 180도 ‘파격 변신에 성공한 모습이다. 앞서 시크릿은 팬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반전 매력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써머(SECRET SUMMER)에 타이틀곡 ‘아임 인 러브는 마음에 드는 남자를 향해 외치는 당돌한 사랑노래다. 아기자기한 사랑 고백이나 수줍은 소녀의 마음이 아닌, 보는 이들을 매혹시킬 만한 당당함으로 본인의 마음을 거침없이 고백하는 것.

또한, 이날 정오에 공개되는 ‘아임 인 러브 티저 영상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시크릿의 다채로운 매력을 화려한 볼거리로 풀어냈다. 보는 내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풍성한 영상미와 한층 농염해진 시크릿의 성숙미가 더해져 이루는 절묘한 조화가 관전 포인트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