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쇼미더머니3’ 올티 vs 육지담, 오늘(6일) 음원 발매
입력 2014-08-06 11:46 
Mnet ‘쇼미더머니3’(SHOW ME THE MONEY 3) 올티와 육지담의 스페셜 음원이 6일 정오 발매된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Mnet ‘쇼미더머니3(SHOW ME THE MONEY 3) 올티와 육지담의 스페셜 음원이 6일 정오 발매된다.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은 오는 7일 ‘쇼미더머니3 6화에서 공개되는 1차 본공연 무대를 위해 타블로-마스타우 팀의 래퍼 지원자 올티와 육지담이 동일한 비트로 작업한 랩을 담은 곡이다. 1차 본공연 무대에서는 래퍼들이 ‘아이 엠(I am)이라는 주제로 자기 스스로에 대한 이야기를 랩으로 전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되는 올티의 곡 ‘올 레디(OLL' Ready)와 육지담의 ‘얼레리 두 스페셜 음원은 같은 비트와 훅을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아이 엠이라는 주제로 올티와 육지담 각자의 이야기를 풀어내 비교하며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올티는 이번 곡은 가사를 꼭 봐주셨으면 한다”며 대결의 승자로서 당당히 본 공연 무대에 진출할 것이다. 그리고 앞으로도 패자부활전 같은 길을 걷진 않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육지담은 여고생 래퍼라고 만만하게 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이번 랩을 준비했다. 지난 방송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음원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현재까지 ‘쇼미더머니3에서는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 양동근 팀의 아이언, 타블로-마스타 우 팀의 비아이(B.I)가 1차 본공연 무대 진출을 확정 지은 상태.

이들을 제외한 각 팀의 남은 두 래퍼 지원자는 동일한 비트 위에 랩을 준비하고, 이들의 준비과정을 지켜본 프로듀서들의 최종 선택에 따라 둘 중 한 사람만이 1차 본공연 무대에 진출하게 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