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C 열애 인정 "언약식 이후 함께살고 있다"…상대방 누군가 봤더니 '헉!'
입력 2014-08-05 22:20 
김C 열애 인정 / 사진=김C 소속사 제공


'김C 열애 인정'

가수 김C가 유명 스타일리스트와 이혼 소식에 이어 연애 사실을 연달아 인정했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4일 김C가 전 아내와 양육권이나 재산분할 등에 큰 이견이 없어 원만하게 합의이혼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다음날인 5일 한 매체는 패션업계 종사자와 연예계 관계자들의 발언을 인용해 김C가 유명 스타일리스트 박모씨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김C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그가 열애 중인 것은 사실이나 일부 매체 보도처럼 현재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지는 않다"고 밝혔습니다.


또 "김C가 이혼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은 상황인데다 상대가 비(非) 연예인이므로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며 "섣부른 추측은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은 자신들만의 언약식까지 올린 후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안다. 이미 패션 업계에서 두 사람의 관계는 유명해 크게 놀라울 일도 아니다"고 전했습니다.

유명 스타일리스트 박씨는 김C의 스타일링은 물론 여러 여배우들의 스타일링을 맡아온 전문 스타일리스트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C 열애 인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C 열애 인정 대체 언제 이혼을 한거지?" "김C 열애 인정 스타일리스트와 열애 인정이라니" "김C 열애 인정 들어보니 이혼할때에는 스타일리스트를 만나고 있던 시점이 아니라고 하던데.."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