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명 스타일리스트·김C 열애 인정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지 않다"
입력 2014-08-05 17:20  | 수정 2014-08-05 17:20
김C 열애 인정 / 사진=디컴퍼니 제공


'김C 열애 인정'

최근 이혼사실이 밝혀진 가수 김C가 유명 스타일리스트와 결혼전제로 연애 중인 것으로 밝혀져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5일 한 매체는 패션업계 종사자와 연예계 관계자들의 발언을 인용해 김C가 유명 스타일리스트 박모씨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어 이미 각종 행사에 참석할 만큼 연예계에서 공인된 커플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김C의 소속사 디컴퍼니 측은 5일 "김C가 열애중인 것은 사실이나 이혼을 한 지 오래 지나지 않은 상황이기에 기사화된 것처럼 현재 결혼까지는 생각하고 있지 않다"며 공식 입장을 밝히며"상대가 일반인이므로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으니 부디 고려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김C는 지난해 전처와 합의이혼에 관한 법적 절차를 마무리했습니다.

김C의 이혼시기와 박모씨와의 만남 시기는 겹치지 않지만, 자칫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만큼 김C와 박모씨는 주위의 시선에 상당히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C 열애 인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C 열애 인정 유명 스타일리스트와 연애중이라니.." "김C 열애 인정 무슨 일로 이혼했지?" "김C 열애 인정 개인 사생활인데 너무 자세히 알려고 하는것도 안좋은 듯"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