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지니어스3' 하연주 출연, 외모 출중한데 똑똑해?…몸매도 '입이 쩍!'
'하연주' '더지니어스3'
멘사 출신으로 알려진 배우 하연주가 '더 지니어스3'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5일 방송계에 따르면 하연주는 tvN '더 지니어스'의 세 번째 시즌에 합류하며 이미 진행된 녹화에 참가했습니다.
앞서 하연주는 IQ 156의 멘사 회원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방송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하연주는 명석한 두뇌를 사용하는 것 뿐 아닌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만큼, 다양한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만큼 '더 지니어스'에 최적합한 참가자"라고 기대감을 표현했습니다.
2주 전 촬영에 돌입한 '더 지니어스3'는 앞서 개그맨 장동민, 그룹 UN 출신의 '엄친아' 김정훈, 웹툰 '닥터 프로스트'로 잘 알려진 만화가 이종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변호사 강용석 등의 출연합니다.
tvN '롤러코스터'로 얼굴을 알린 하연주는 tvN '고교처세왕' 후속으로 오는 18일 방송되는 새 월화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에 출연합니다.
한편 하연주의 과거 화보도 새삼 눈길을 끕니다.
그물망 모양의 독특한 의상을 입은 그는 턱을 괴고 뇌쇄적인 눈빛으로 카메마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의상 사이로 드러나는 그의 건강하면서 늘씬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하연주' '더지니어스3' '하연주' '더지니어스3' '하연주' '더지니어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