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C, 스타일리스트와 결혼전제로 연애? SNS에 증거가 넘쳐…'맞네 맞아'
'김C 스타일리스트' '김C 이혼'
최근 이혼사실이 밝혀진 가수 김C가 유명 스타일리스트와 결혼전제로 연애 중인 것으로 밝혀져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5일 한 매체는 패션업계 종사자와 연예계 관계자들의 발언을 인용해 김C가 유명 스타일리스트 박모씨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미 각종 행사에 참석할 만큼 연예계에서 공인된 커플이라는 것.
김C와 그의 연인으로 알려진 스타일리스트 박모씨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애정 표현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C는 독일여행 당시 사진과 함께 "눈에 넣으면 아파"라는 말로 사랑을 속삭였습니다.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은 성격이 비슷하고 좋아하는 음악 스타일도 비슷하다"며 "어렵게 시작한 만큼 축복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김C의 이혼 사실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외부에 알려지기에는 조심스러운 상황입니다. 김C는 지난해 전처와 합의이혼에 관한 법적 절차를 마무리했습니다.
김C의 이혼시기와 박모씨와의 만남 시기는 겹치지 않지만, 자칫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만큼 김C와 박모씨는 주위의 시선에 상당히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박씨는 김C의 스타일리스트는 물론 여러 여배우들의 스타일링을 맡아온 전문 스타일리스트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C 스타일리스트' '김C 이혼' '김C 스타일리스트' '김C 이혼' '김C 스타일리스트' '김C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