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중’ 애절한 일곱 남자의 매력…인피니트 ‘백’ 8월 첫 1위
입력 2014-08-02 17:02 
사진=음악중심 방송 캡처
[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애절한 인피니트의 고백이 모두를 사로잡았다.

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인피니트가 신곡 ‘백(Back)을 열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인피니트는 레드톤 무대 의상을 맞춰 입고 칼군무를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또한 이들은 블락비, 씨스타와 맞붙은 1위 대결에서 ‘백으로 8월 첫 1위를 차지했다. 인피니트는 1위를 주셔서 감사하다. 우리의 팬 ‘인스피릿 정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들은 누구보다 팬을 먼저 언급하며 1위의 영광을 팬들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을 감동케 했다.

노래 ‘백은 인피니트가 2개월 만에 출시한 정규2집의 리패키지 앨범 ‘비 백(Be Back)의 타이틀곡으로, 떠나간 여자에게 과거의 추억 속에 버려두지 말고 돌아와 달라고 애절하게 애원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인피니트, 씨스타, 블락비, 걸스데이(Girl's Day), 비원에이포(B1A4), 핫펠트(예은), 케이윌, 옴므(HOMME), 레드벨벳, 럭키제이, 씨클라운(C-CLOWN), 비아이지(B.I.G), 에디킴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