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샘 해밍턴, ‘쇼미더머니3’ 일침 “무슨 말도 안 되는 결과”
입력 2014-08-02 16:32 
[MBN스타 금빛나 기자] 방송인 샘 해밍턴이 Mnet ‘쇼미더머니3 감상 후 강한 불만을 드러냈다.

샘 해밍턴은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에 ‘쇼미더머니3 마스터우 타블로 왜 스내키챈 탈락시켰지? YG팀 망했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쇼미더머니3 비아이 가사 다시 잊고 공연 끝나고 디스 할 자격 없어…가사 일단 외워서 공연해”라며 날선 비판을 가했다.

샘 해밍턴은 또한 ‘쇼미더머니3 무슨 말도 안 되는 결과…YG팀 2위? 힙합 망신”이라며 인기투표면 방송은 왜 하지?"라고 지적했다.


또한 샘 해밍턴은 ‘쇼미더머니 랩이 이렇다 저렇다 하는 사람들은 요즘 너무 다양해서 샘플링도 별 장르 써봤고 비트에 맞는 플로우랑 가사가 더 중요해”라며 자신의 의견을 전했다.

이와 같은 샘 해밍턴의 글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 결과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낸 것이다.

이후 샘 해밍턴이 올린 글과 관련해 비판하는 누리꾼이 등장하자 연예인이라 의견 하면 안 되는 것이야? 그러면 일반 사람이라면 의견을 해도 되고?”라고 당당하게 대응했다.

당시 방송에서 비아이를 비롯해 육지담 등 일부 참여자들이 가사와 비트를 실수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장투표 결과 경연을 패스해 논란이 불거졌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