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당시 써니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입력 2014-08-01 21:14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당시 써니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별바라기' 소녀시대 써니가 '태연 납치사건'을 언급했습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연예계 대표 킹&퀸' 특집으로 꾸며진 MBC '별바라기'에 배우 안재모, 임호, 소녀시대 써니, 슈퍼주니어M 헨리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별바라기' 써니의 팬은 "2~3년쯤 전에 한 행사에서 괴한이 태연의 팔을 잡고 끌어 내렸던 사건이 있었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특히 써니의 팬이 "써니가 바로 반응해서 태연을 구했다"고 덧붙여 출연진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앞서 지난 2011년 한 행사에 참석한 소녀시대가 첫 곡으로 '런 데빌 런(Run Devil Run)'을 선보이던 중 한 남성 관객이 무대에 난입해 태연의 손목을 잡고 끌고 나가는 사건이 발생한 바 있습니다.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상황에서 당시 사회를 보던 개그맨 오정태와 써니가 이를 제지해 위기를 넘길 수 있었습니다.

MC 송은이는 "당시 사회를 보던 개그맨 오정태가 태연 납치 사건을 해결한 것으로 기사가 났다"며 "원래는 써니가 더 빨리 반응했다는 거냐"고 물었습니다.

써니의 팬은 "가장 처음 움직인 사람이 써니였다"며 "무대에 괴한이 난입했을 때 안무가 태연이 써니의 어깨에 손을 올리는 안무였다. 그런데 써니가 어깨에 손이 안 올라오니까 이상해서 뒤를 돌아보고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태연을 구하러 갔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그 말을 듣고 써니는 "그때는 너무 놀라 몸이 잘 안 움직였다. 놀라서 멍해지고 심장이 빨리 뛰었던 기억만 난다"고 말했습니다.

써니는 '모르는 사람이 태연을 끌고 가는 걸 본능적으로 잡은 거냐'는 질문에 "너무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스태프라기에는 너무 강제로 끌고 가는 느낌이었다"고 회상했습니다.

한편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정말 놀랐겠다"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써니랑 오정태가 제지했으니 망정이지"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태연을 구하러가는 모습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