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산이 신곡 홍보에 '쇼미더머니' 육지담 패러디? "나는 힙합 밀당남"
입력 2014-08-01 18:44 
'육지담' '산이' '쇼미더머니'/사진=산이 페이스북

산이 신곡 홍보에 '쇼미더머니' 육지담 패러디? "나는 힙합 밀당남"

'육지담' '산이' '쇼미더머니'

래퍼 산이가 '쇼미더머니' 출연자 육지담의 멘트를 패러디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일 산이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회사와 밀당을 하는나. 힙합 밀당남. 몰라 나도 그냥 마음대로 올릴거야. 바디랭귀지 뮤비 풀버전. 브륑잇'이라는 글과 함께 신곡 '바디랭귀지(Body Language)' 뮤직비디오를 올렸습니다.

이는 전날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에서 육지담이 프리스타일 랩으로 한 '비트와 밀당을 하는 나. 힙합 밀당녀'라는 멘트를 패러디 한 것이어서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전날 '쇼미더머니'에서 육지담은 무대에 오르기 전 "내가 어리고 경력이 1년도 안 되다보니 무시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걸 이겨낼 것이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으나 무대에서 가사를 잊고 비트를 놓치는 등 연이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이에 당황한 육지담은 반전을 노리며 무반주 랩을 선보였지만 반응은 냉담했습니다.


이에 육지담의 탈락이 예상됐지만 투표 결과 육지담은 12명의 래퍼 중 7표를 얻어 9위에 올랐습니다.

'육지담' '산이' '쇼미더머니' '육지담' '산이' '쇼미더머니' '육지담' '산이' '쇼미더머니'

이에 대해 산이와 스윙스는 "동정표라는 게 존재 하는구나", "관객들도 사람이니까. 착한마음이 있으니까"라며 불편한 감정을 감추지 못한 바 있습니다.

한편 산이 육지담 패러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 산이 육지담, 센스있네" "쇼미더머니 산이 육지담, 홍보 효과가 톡톡할 듯" "쇼미더머니 산이 육지담, 육지담 탈락 안 한게 신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