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JYP 핫펠트(예은)-SM 레드벨벳 첫 무대…'승자는?'
'뮤직뱅크' '핫펠트' '레드벨벳'
SM 레드벨벳과 JYP의 핫펠트(예은)이 뮤직뱅크 첫 무대를 가질 예정입니다.
1일 KBS2 '뮤직뱅크'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이날의 출연진을 소개하며 JYP에서는 핫펠트(예은)가 SM에서는 레드벨벳이 데뷔 소식을 알렸습니다.
'뮤직뱅크'는 레드벨벳에는 "행복을 전하는 신인 걸그룹, 가요계 돌풍 예고"라는 설명을 달았습니다.
또 핫펠트라는 필명으로 돌아온 예은에 대해 "진심을 담은 음악, 핫펠트로 첫 솔로 출격"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레드벨벳의 데뷔곡 '행복(Happiness)'은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아프리칸 느낌의 트라이벌 비트가 잘 어우러진 생동감 넘치는 어반 유로 팝 장르의 곡으로 랩과 노래를 넘나드는 보컬과 다양하게 변화하는 곡의 구성이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핫펠트(예은)의 타이틀곡 '에인트 노바디'는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배신한 연인에 대한 슬픔, 분노, 이해, 사랑 등 복잡한 감정을 그대로 담은 곡입니다.
최근 음원사이트 1위를 좌지우지 할 만큼 영향력 있는 가수들인 만큼 그들의 첫 뮤직뱅크 무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뮤직뱅크' '핫펠트' '레드벨벳'/사진=JYP엔터테인먼트
한편 뮤직뱅크 핫펠트와 레드벨벳 첫 무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뮤직뱅크, 핫펠트-레드벨벳 모두 기대돼", "뮤직뱅크, 핫펠트-레드벨벳 어떤 모습일까", 뮤직뱅크, 핫펠트-레드벨벳 긴장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뮤직뱅크' '핫펠트' '레드벨벳' '뮤직뱅크' '핫펠트' '레드벨벳' '뮤직뱅크' '핫펠트' '레드벨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