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애즈원, 산이X레이나 ‘한여름밤의 꿀’ 커버곡 공개
입력 2014-08-01 10:28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MBN스타 안지환 인턴기자] 여성 듀오 애즈원이 산이와 오렌지캬라멜의 레이나가 함께 부른 ‘한여름밤의 꿀을 공개한다.

애즈원은 오는 8일, 소속사 후배 그룹 샴페인앤캔들과 함께 ‘한여름밤의 꿀(미드나잇 리믹스)의 커버곡을 발표한다. 지난 미니앨범 ‘심플리 애즈 원(Simply As One) 이후 약 9개월만의 새 싱글앨범이다.

애즈원과 샴페인앤캔들은 최근 그룹 세븐틴과 유아라가 공개한 ‘한여름 밤의 꿀 커버곡(선샤인 리믹스)과 배틀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이 ‘한여름밤의 꿀 커버 배틀 이벤트는 약 7000표 이상의 높은 투표율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다음주에 나올 애즈원의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애즈원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이번 ‘한여름밤의 꿀 커버 배틀 이벤트를 통해 애즈원에게 따듯한 격려와 응원을 해주신 많은 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애즈원은 모두 아시다시피 오랜 시간동안 한국을 대표해 온 독보적인 여성 알앤비 듀오로 이번 ‘한여름밤의 꿀 커버를 통해서도 그녀들의 전매특허인 아름다운 하모니와 깊은 음악적 내공을 잘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곧 새로운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며 이번 싱글 또한 애즈원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의 기대를 충족 시켜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애즈원의 새 싱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애즈원의 새 싱글은 오는 8월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안지환 인턴기자 ahnjh88@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