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쇼미더머니 육지담 실수에 허인창 "에휴 어린 것이…"
입력 2014-08-01 10:17  | 수정 2014-08-01 19:38
쇼미더머니 육지담 /사진=허인창 SNS


'쇼미더머니 육지담'

'쇼미더머니3' 육지담의 실수에 허인창이 자신의 SNS에 안타까운 심경을 밝혀 네티즌의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달 31일 허인창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에휴 어린 것이 피도 눈물도 없는 그 전쟁터 같은 속에서 혼자 얼마나 외롭고 두렵고 힘들었을꼬. 그간 잘 이겨낸 네가 기특하고 대견스럽네. 나보다 낫다^^"며 "내 앞에서 늘 활짝 웃는 얼굴로 티 안내 줘서 너무 고맙구 맘고생 몰라준 나도 너무 미안하구 그러네"라며 쇼미더머니 방송서 실수를 연발했던 육지담에 대해 안타까운 심경을 비췄습니다.

앞서 이날 방송된 '쇼미더머니-시즌3'에서는 타블로 마스타우 팀의 스내키챈 육지담 비아이(B.I) 올티의 단체곡 미션과 관문을 통과한 지원자들의 단독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육지담은 "내가 어리고 경력이 1년도 안 되다보니 무시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걸 이겨낼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이며 무대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무대에 오른 육지담은 가사를 잊고 비트를 놓치는 실수를 했습니다.

당황한 육지담은 반전을 노리며 무반주 랩을 선보였지만 심사위원과 관객 모두 싸늘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쇼미더머니 육지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쇼미더머니 육지담 육지담 랩 잘하던데.." "쇼미더머니 육지담 이날은 좀 아쉽더라" "쇼미더머니 육지담 다음 무대가 기대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