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마’ 정준호, 솔직 발언 “결혼해보니 생계형 불륜 이해돼”
입력 2014-08-01 09:5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마마 정준호가 극중 역할에 대해 공감을 드러냈다.
31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MBC 새 주말 드라마 ‘마마의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송윤아 정준호 홍종현 문정희 등이 참석했다.
정준호는 극중 가정에서는 완벽한 남편인데 밖에서는 바람을 피우는 역할이다”며 어쩔 수 없이 생계형 바람을 피운다. 총각 때와 달리 결혼을 하니까 가정을 꾸리고 나가려는 문태주가 조금은 이해가 간다”고 공감을 표했다.
그는 직장상사가 유혹을 하고 직장에서 위치 빼앗길 불안감이 있다. 내가 가정이 있는 만큼 이 상황에 고민을 하고 쉽게 생각하지 못하는 것을 공감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객관적으로 봤을 때 가정을 가진 남자는 생계형 바람을 피면 안 되지만, 같이 술을 한 잔 하는 정도의 경우는 충분히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드라마 속에 진한 스킨십 장면들도 많이 나오는데 나도 사회생활 하고 있지만 그런 분위기를 깨뜨리지 않고 파악 잘해서 사회 생활하는 사람들이 가정에서도 잘한다”고 털어놨다.
정준호는 극중 첫사랑인 승희(송윤아 분)와 아내 지은(문정희 분) 사이에 놓인 직장남성 문태주 역을 맡았다. 문태주는 상사 래연(손성윤 분)과 생계형 불륜에 빠진다.
잘생기고 젠틀하고 권위적이지 않은 모습으로 지교동 주부들의 워너비 남편으로 불리지만 자신만 바라보는 홀어머니와 사고뭉치 허영덩어리 동생을 둔 가난한 집안의 장남이다.
한편 ‘마마는 죽음을 앞둔 여자가 하나뿐인 아이에게 가족을 만들어주려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송윤아 문정희 정준호 홍종현 등이 출연한다. 오는 2일 첫 방송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마마 정준호, 드라마 재밌겠다” ‘마마 정준호, 불륜 드라마인가?” ‘마마 정준호, 기대된다” ‘마마 정준호, 꼭 챙겨봐야지” ‘마마 정준호, 본방사수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