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펜션 펜시안] 경기도 양평 그린하우스 펜션
입력 2014-08-01 08:30  | 수정 2014-08-01 09:06
【 앵커멘트 】
본격적인 휴가철, 어디로 떠나야 할지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양평에 있는 펜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함께 떠나보시죠.

【 캐스터 】
이번에 찾아간 오늘의 펜션, 푸른 산으로 둘러싸여 건강한 기운은 물론 맑은 계곡을 마주하고 있어 서늘함마저 감도는 펜션인데요.

입구에 다다르자마자 맑은 계곡의 물소리가 제 마음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줍니다. 개별 테라스에 마련된 바비큐 시설은 오늘 저녁식사를 벌써부터 기대하게 만드는데요.

아름다운 꽃들이 한데 어우러진 예쁜 길을 따라 들어가면 숲속의 오두막 같은 펜션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독채 형식으로 구성돼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마음껏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게 장점이었는데요.

자연과 어우러진 오늘의 펜션, 내부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객실에 들어서자마자 운치 있는 벽난로가 눈에 띄었는데요, 겨울에는 많은 여행객에게 사랑을 받는 펜션의 자랑거리라고 합니다. 목재로 이루어진 벽면과 깔끔한 실내는 가족, 연인 누구나 좋아할 만하죠.

오늘 펜션의 특징은 캠핑을 좋아하는 캠핑족을 위해 글램핑 시설이 마련돼 있다는 건데요. 번거로운 캠핑준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취사도구를 포함한 모든 것이 구비돼 있다고 합니다.

뜨거운 여름, 본격적인 휴가는 이곳에서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문의 : 02-2000-4839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