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이포 “이제 콜라보레이션은 NO"…첫 미니앨범 발표
입력 2014-07-31 15:26 
사진 제공=N.A.P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그룹 하이포(High4)가 데뷔 후 첫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N.A.P엔터테인먼트는 31일 하이포가 오는 8월 데뷔 후 처음으로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이 앨범은 콜라보레이션 없이 하이포만의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하이포는 앞서 아이유, 김예림 등 음악적 뮤즈들과 함께 한 듀엣곡으로 대중들과 만났지만, 앞으로 독자적인 음악세계를 그리며 팬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하이포는 지난 29일 발표된 신곡 ‘해요 말고 해 뮤직비디오 말미에 ‘커밍순 퍼스트 미니앨범 2014.08(Coming Soon First Mini-album 2014.08.)이라는 자막으로 미리 팬들에 미니 앨범 출시를 알린 바 있다.

이와 함께 멤버 알렉스, 백명한, 김성구, 임영준이 카메라를 응시하며 여유롭게 걸어나오는 모습이 흑백 처리된 영상으로 담겨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하이포는 지난 4월 가수 아이유와 발표한 곡 ‘봄, 사랑, 벚꽃 말고로 데뷔한 후 지난 29일 정오 김예림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해요 말고 해를 발표하고 활동 중에 있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