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현아, ‘빨개요’ 재킷 촬영 비하인드 공개…대체 불가 섹시미
입력 2014-07-31 11:32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현아가 ‘빨개요의 재킷 촬영 메이킹영상을 통해 또 한 번 타고난 섹시함을 과시했다.

현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음반 ‘에이토크(A Talk)의 재킷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현아는 직접 이번 콘셉트 전반에 아이디어를 내며 적극 가담한 재킷촬영 현장을 소개하며 촬영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전했다.

특히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현아의 몸매와 타고난 섹시미가 그대로 드러난 이번 재킷 촬영 비하인드는 장면마다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이트 란제리의상을 입은 현아는 보정작업을 전혀 거치지 않은 영상임에도 빼어난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여기에 순수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느끼게 하는 오묘한 눈빛까지 더해지며 대표 섹시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현아의 남다른 포스를 느끼게 했다.

‘빨개요의 본격적인 공개에 앞서 연신 화제를 모았던 현아의 재킷 이미지의 탄생과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이 영상은 날것 그대로의 섹시함을 느낄 수 있어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또한 이번 재킷 비하인드 스토리에서는 촬영 현장에서 해맑은 모습으로 자전거를 타는 소녀 같은 모습의 현아와 자신의 베스트컷을 스태프에게 자랑하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이번 재킷 사진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내는 깜찍한 현아를 엿볼 수도 있다.

한편, 현아는 타이틀곡 ‘빨개요로 음악 프로그램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