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박보람' 데뷔 티저 공개… 확 달라진 외모에 "몰라 보겠네!" 깜짝
'슈스케2 박보람'
'슈퍼스타K2'(이하 '슈스케2') 출신의 박보람이 오는 8월 7일 데뷔를 앞둔 가운데 그녀의 달라진 외모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30일 박보람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래 기다렸지요. 8월 7일"이라는 글과 함께 데뷔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람은 '슈스케2' 방영 당시와는 전혀 다른 모습입니다. 탈색한 긴 머리와 화이트 시스루 탑을 입은 박보람은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와 달리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박보람은 '슈스케2' 방송 당시 어린 나이답지 않은 애절한 감정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 관계자는 "박보람의 변신에 많은 관심을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4년 만에 데뷔를 하게 된 박보람은 그 동안 외모 뿐 아니라 실력적인 부분에도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 선보여질 박보람의 다양한 매력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슈스케2 박보람' 소식에 누리꾼들은 "'슈스케2 박보람', 박보람 맞아?" "'슈스케2 박보람', 와 진짜 몰라 보겠다" "'슈스케2 박보람',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슈스케2 박보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