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걸륜, 쿤링 어머니 돕고 집도 불과 700m 떨어져…집값 19억? '입이 떡!'
'주걸륜 쿤링'
대만 출신 중화권 톱스타 주걸륜이 연인 한국계 모델 쿤링과 결혼 계획을 밝혔습니다.
지난 28일 중국 현미 매체들은 주걸륜이 다음해 1월 쿤링과의 결혼을 앞두고 쿤링의 생일인 오는 8월 12일 프러포즈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주걸륜은 공개 연인 쿤링과의 결혼계획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특히 두 사람 나이차이는 주걸륜 나이 35세, 쿤링 나이 21세로 무려 14살 차이가 납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처음으로 불거진 것은 2011년이었고 그동안 데이트를 함께 즐기는 모습이나 셀카 속에서 같은 물건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동거설이 돌기도 했습니다. 결국 지난 2012년, 열애설 의혹 1년만에 열애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앞서 주걸륜은 쿤링과 공개 연인 사이임을 밝힌 뒤 쿤링의 가족과도 친밀한 유대감을 형성해왔습니다. 앞서 쿤링 어머니는 딸 쿤링과 연인 관계인 주걸륜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데자뷰'에서 예비 사위를 위해 일을 도와주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대만 현지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쿤링 어머니가 주걸륜이 운영하는 일식집에 들러 밤 10시까지 일손을 돕고 두 사람은 다정한 예비 장모-사위 지간의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졌습니다. 또 쿤링 어머니는 "주걸륜 새 가게의 점포경영을 맡은 것이냐"는 질문에는 즉답을 피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 쿤링 역시 주걸륜의 차를 몰고 식당에 종종 찾아왔다는 보도가 이어졌습니다. 현재 쿤링이 거주하고 있는 건물은 주걸륜의 집과 불과 700미터 떨어진 거리로 주택가격이 5000만 대만달러(약19억)입니다.
이에 대해 주걸륜이 쿤링에게 빌딩을 선물했다는 의혹이 돌기도 했으나 쿤링은 "가족들과 함께 살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
이밖에도 쿤링과 주걸륜은 가족끼리 함께 일본 여행을 가는 등 가족과 함께 친분을 유지했다는 점에서 결혼을 염두해 둔 사이임을 짐작케했습니다.
주걸륜은 지난 1997년 '초급 신인왕'으로 데뷔해 가수와 배우로도 활약했고 영화 '황후화' '말할 수 없는 비밀'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쿤링은 호주인 아버지와 대만과 한국 혼혈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대만 모델 겸 배우입니다.
'주걸륜 쿤링' '주걸륜 쿤링' '주걸륜 쿤링' '주걸륜 쿤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