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걸륜♥쿤링 결혼 예정, 과거 동거설-임신설 있더니…전 여친 반응? '헉!'
'주걸륜 쿤링'
대만 출신 중화권 톱스타 주걸륜이 14살 연하의 한국계 모델 쿤링과 결혼할 예정입니다.
지난 24일 중국 시나닷컴 연예에 따르면 주걸륜이 이날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금곡국제음악축제 중 음악 전공 학생들을 위한 강의에 참석해 연인 쿤링과의 결혼 계획을 밝혔습니다.
또 28일 중국 펑황넷은 주걸륜이 내년 1월 쿤링과의 결혼을 앞두고 쿤링의 생일인 8월 12일 프러포즈를 계획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그는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금곡국제뮤직페스티벌에서 결혼설에 대한 질문에 "아직 청혼하지 않았지만 때가 되면 로맨틱하고 특별하게 프러포즈를 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앞서 주걸륜은 쿤링과의 결혼설, 임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며 부정해왔습니다.
이에 주걸륜 쿤링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두 사람 나이는 주걸륜 나이 35세, 쿤링 나이 21세로 무려 14살 차이입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처음으로 불거진 것은 2011년이었고 그동안 데이트를 함께 즐기는 모습이나 셀카 속에서 같은 물건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동거설이 돌기도 했습니다. 결국 지난 2012년, 열애설 1년만에 열애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밖에도 쿤링은 열애 인정 이후 지난 5월부터 불거진 임신설에 대해서는 강력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주걸륜 쿤링의 결혼 소식을 접한 주걸륜의 전 여자친구 채의림은 최근 공식석상에서 두 사람에 대해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밝히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 청첩장을 보내면 결혼식에 참석하겠느냐는 의사에 대해서는 "내가 가도 되겠느냐"고 한 뒤 "축의금은 문제없다"며 쿨하게 축하해줬습니다.
주걸륜은 채의림과 지난 2001년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4년간 열애 끝에 결별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결별 후에도 채의림이 주걸륜의 콘서트 게스트로 출연해 커플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우정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대만 톱스타 주걸륜의 사랑을 차지한 쿤링은 1993년생으로 호주인 아버지와 대만과 한국 혼혈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대만의 모델 겸 배우입니다.
대만 출신 배우인 주걸륜은 가수, 배우, 감독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입니다. 국내에선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황후화' 등으로 알려졌습니다.
'주걸륜 쿤링' '주걸륜 쿤링' '주걸륜 쿤링' '주걸륜 쿤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