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원더걸스 예은, 상반신 파격 노출 …대놓고 속옷을
입력 2014-07-24 15:46  | 수정 2014-07-25 16:08

'예은' '원더걸스 예은' '예은 노출'
원더걸스 멤버 예은이 'HA:TFELF(핫펠트)'라는 이름으로 전격 솔로 활동에 나선다.
23일 예은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HA:TFELF'는 예은의 필명으로 '진심어린'이라는 단어에 '뜨거운'이라는 의미를 더한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날 소속사는 JYP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을 통해 예은 솔로 티저 이미지 2장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예은은 어두운 배경 속 비 오는 창 밖을 바라보다 노래와 함께 Heartfelt, Hot이라는 단어를 보여주며 자신의 새로운 이름을 소개한다. 특히 하나씩 옷을 벗어 던지고 밖으로 나가 비를 맞는 예은의 모습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는 이에 "지금껏 갖고 있던 정형화된 이미지를 벗고 자신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려는 의지를 보인 장면"이라고 설명했다.
예은의 첫 솔로 미니앨범 'Me?'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31일 공개되며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정식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원더걸스 예은, 기대되네" "원더걸스 예은 솔로 성공하세요" "원더걸스 예은 파격 노출 아찔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