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리디아, “태양, ‘눈,코,입’ 커버, 특이하게 만들 수 있을까 고민”
입력 2014-07-24 10:53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MBN스타 안지환 인턴기자] 태양 ‘눈,코,입 커버 프로젝트의 세 번째 주인공인 YG작곡가 겸 프로듀서 리디아의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3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공개된 리디아의 커버 영상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더욱 애절해진 감정을 전하고 있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리디아는 이번 커버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태양의 원곡은 물론 악동뮤지션과 타블로 커버 버전이 너무 좋고 특이해서 ‘나도 어떻게 특이하게 만들 수 있을까?고민을 많이 했다”며 태양의 ‘눈,코,입에서 슬픈 감정과 진심이 느껴졌다. 매번 들어도 계속 듣고 싶은 노래”라면서 이같은 노래의 커버를 하는 것이 당연히 부담스러웠다”고 밝혔다.

또 자신의 커버곡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으로는 커버곡 2절에서 변화를 줘서 약간 다르게 불렀던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한 뒤 편곡과 하모니, 애드립 부분도 잘 나온 것 같다. YG의 메인 프로듀서인 테디와 Marshall Bang이라는 친구덕분에 (곡이)너무 잘 나온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태양은 오는 8월, 일본에서 솔로 데뷔와 솔로 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안지환 인턴기자 ahnjh88@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